DirectShow DirectShow 편집 서비스 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AMTimelineSr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AMTimelineSrc 인터페이스는,DirectShow 편집 서비스 (DES)로 소스 개체의 조작과 프로퍼티의 설정을 실시하는 메서드를 제공한다. 소스 개체는, 미디어 소스로부터의 1 개의 미디어 스트림을 나타낸다.
미디어 시작 타임과 미디어 종료 타임을 설정하는 것으로써, 소스 파일내의 데이터의 일부분을 사용할 수 있다. 이 2 개의 값은, 원의 미디어 소스를 기준으로 해, 소스 개체의 시작과 마지막을 지정한다. 미디어 타임은,
소스 개체를 생성 하려면 , TIMELINE_MAJOR_TYPE_SOURCE 의 값을 지정해 IAMTimeline::CreateEmptyNode 를 호출한다. 돌려받는 IAMTimelineObj 포인터로 IAMTimelineSrc 인터페이스에 대해 문의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타임 라인의 생성」 및 「소스의 조작」을 참조할것.
IUnknown 로부터 계승한 메서드에 가세해,IAMTimelineSrc 인터페이스는 다음의 메서드를 공개한다.
메서드 | 설명 |
GetDefaultFPS | 소스 개체의 디폴트의 frame rate를 얻어온다. |
GetMediaName | 이 소스 개체가 나타내는 소스 파일의 이름을 얻어온다. |
GetMediaTimes | 미디어의 시작 타임과 종료 타임을 얻어온다. |
GetMediaTimes2 | 미디어의 시작 타임과 종료 타임을 REFTIME 값으로 얻어온다. |
GetMediaLength | 이 소스 개체의 미디어장을 얻어온다. |
GetMediaLength2 | 이 소스 개체의 미디어장을 REFTIME 값으로 얻어온다. |
GetStreamNumber | 소스 개체의 현재의 스트림 번호를 얻어온다. |
GetStretchMode | 비디오 소스의 확장 모드를 얻어온다. |
FixMediaTimes | 지정한 타임값을, 프레임 경계에 가장 가까운 값에 말다. |
FixMediaTimes2 | REFTIME 값으로 지정된 지정한 타임값을, 프레임 경계에 가장 가까운 값에 말다. |
IsNormalRate | 클립이 보통의 재생 속도로 재생될지 어떨지를 나타낸다. |
ModifyStopTime | 타임 라인을 기준으로 해 종료 타임을 설정한다. |
ModifyStopTime2 | 종료 타임을 REFTIME 값으로 설정한다. |
SetDefaultFPS | 소스 개체의 디폴트의 frame rate를 설정한다. |
SetMediaLength | 소스 파일의 시간폭을 지정한다. |
SetMediaLength2 | 소스 파일의 시간폭을 REFTIME 값으로 지정한다. |
SetMediaName | 이 소스 개체가 나타내는 소스 파일의 이름을 지정한다. |
SetMediaTimes | 미디어의 종료 타임과 시작 타임을 설정한다. |
SetMediaTimes2 | 미디어의 시작 타임과 종료 타임을 REFTIME 값으로 설정한다. |
SetStreamNumber | 이 소스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소스 파일로부터 읽어들이는 스트림을 지정한다. |
SetStretchMode | 비디오 소스의 확장 모드를 설정한다. |
SpliceWithNext | 이 소스 개체를 다른 소스 개체에 결합한다. |
요건
헤더 : Qedit.h 를 인클루드 한다. 이 헤더 파일은, 버전 7 이후의 Microsoft® Direct3D® 의 헤더와는 호환성이 없다.
라이브러리 : strmiids.lib 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