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튜토리얼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튜토리얼
 
Microsoft DirectX 9.0

튜토리얼


이 튜토리얼에서는, C/C++ 애플리케이션으로 Microsoft® Direct3D® 및 Direct3D extension (D3DX)를 사용해, 공통의 태스크를 실시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각 태스크는, 필요한 스텝으로 나누어져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 스텝이 한층 더 세세한 스텝으로 나누어져 있다.

다음의 튜토리얼을 기술한다.

튜토리얼

  이러한 튜토리얼의 샘플 코드는 소스 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어 그 자리소는 각 튜토리얼에 나타나고 있다.

각 튜토리얼의 샘플 파일은 C++ 로 기술되고 있다. C 컴파일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샘플 파일에 적절한 변경을 더해, 에러 없게 컴파일 할 수 있도록(듯이) 해야 한다. 적어도, 인터페이스 메서드에는,vtable 포인터와 this 포인터를 추가할 필요가 있다.

첨부되고 있는 샘플 코드중의 코멘트에는, Microsoft Platform Software Development Kit (SDK)의 소스 파일과는 다른 것도 있다. 변경은, 샘플 코드의 동작이 바뀌는 것을 피하기 (위해)때문에, 코멘트인 만큼 한정해, 간결하게 하기 위한(해)인 만큼 가고 있다.

참조

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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