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샘플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샘플
 
Microsoft DirectX 9.0

샘플


Microsoft® DirectX® 에는 다양한 샘플 애플리케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의 사용법을 간단하게 배울 수가 있다.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

다음에 나타내는 샘플은, Microsoft Windows® 및 Microsoft Direct3D® 의 기능을 포함한 base class를 기본으로 생성 되고 있다. 이 base class는, 윈도우의 생성이나 메시지의 처리 등, Windows 애플리케이션의 기본적인 기능의 대부분을 제공한다. 샘플에는, 범프 맵, 정점 혼합, 볼륨 텍스처등의 Direct3D 의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서 필요한, 이러한 메서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하는 상속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다. 샘플의 아키텍처의 더 자세한 정보는, 「샘플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참조할것.

DirectX C/C++ 샘플

AppWizard 는, DirectX 애플리케이션의 생성을 돕는다.

DirectX 샘플에는 Microsoft Visual C++® 의 프로젝트 워크 스페이스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만, 각자의 개발 환경에서 올바르게 컴파일 할 수 있도록(듯이) 다른 설정을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irectX 의 샘플 및 그 외의 DirectX 애플리케이션의 컴파일」을 참조할것.

관련 항목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