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튜토리얼 튜토리얼 2 : 정점의 렌더링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튜토리얼 2 : 정점의 렌더링
 
Microsoft DirectX 9.0

튜토리얼 2 : 정점의 렌더링


Microsoft® Direct3D® 로 생성 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정점을 사용해 지오메트리 형상을 드로잉(Drawing) 한다. 각 3 차원 (3D) 신에는, 이러한 지오메트리 형상이 1 개 또는 복수 포함된다. Vertices 샘플 프로젝트에서는, 가장 단순한 도형인 삼각형을 생성 해, 디스플레이에 렌더링 한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다음의 스텝에서, 정점을 사용해 삼각형을 생성 하는 방법을 나타낸다.

스텝

  Vertices 샘플 프로젝트의 패스는 다음과 같다.

(SDK 루트) \Samples\C++\Direct3D\Tutorials\Tut02_Vertices

Vertices 프로젝트의 샘플 코드는, CreateDevice 프로젝트의 샘플 코드와 거의 같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정점에 고유의 코드에만 주목해, Direct3D 의 초기화, Microsoft Windows® 메시지의 처리, 렌더링, 또는 셧다운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는다. 이러한 태스크에 대해서는, 「튜토리얼 1: 장치의 생성」을 참조할것.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