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프로그래밍 가이드 튜토리얼, 샘플, 툴, 힌트 튜토리얼 튜토리얼 1 : 장치의 생성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튜토리얼 1 : 장치의 생성
 
Microsoft DirectX 9.0

튜토리얼 1 : 장치의 생성


Microsoft® Direct3D® 를 사용하려면 , 우선, 애플리케이션 윈도우를 생성 한 후, Direct3D 개체를 생성 해 초기화한다. 사용자는, 개체가 처리 하고 있는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개체를 처리해, 장면(scene)의 렌더링에 필요한 종속 개체를 생성한다. 이 튜토리얼로 사용하는 샘플 프로젝트 CreateDevice 에서는, Direct3D 장치를 생성 해, 푸른 화면을 렌더링 하는 것에 의해, 이 태스크를 나타낸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다음의 스텝에서, Direct3D 를 초기화해, 장면(scene)를 렌더링 해, 마지막에 셧다운을 실시한다.

스텝

  CreateDevice 샘플 프로젝트의 패스는 다음과 같다.

(SDK 루트) \Samples\C++\Direct3D\Tutorials\Tut01_CreateDe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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