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ThreadPool Clos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를 닫는다.
구문
HRESULT Close(
const DWORD dwFlags );
파라미터
- dwFlags
- [in] 예약이 끝난 상태. 0 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PN_OK 를 돌려준다. 그 이외의 경우, 다음의 몇개의 에러를 돌려준다.
DPNERR_UNINITIALIZED 요구된 개체가 초기화되지 않다. DPN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PNERR_NOTALLOWED 이 기능은, 이 개체에서는 허가되지 않다.
주의
존재하는 thread는, 이 메서드가 돌아오기 전에 DPN_MSGID_DESTROY_THREAD 메시지를 송신한다.
IDirectPlay8ThreadPool::DoWork 의 미처리의 호출이 있을 때 이 메서드가 불려 가는지, 이 메서드가 IDirectPlay8ThreadPool thread로부터 불려 갔을 경우, 이 메서드는 DPN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
프로세스가 사용하는 다른 모든 Microsoft® DirectPlay® 개체가 닫은후, 반드시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를 닫는다. IDirectPlay8Peer ,IDirectPlay8Client , 또는 IDirectPlay8Server 인터페이스를 닫기 전에 IDirectPlay8ThreadPool::DoWork 호출에 있는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를 닫으면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는 헹 한 것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