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DESTROY_THREAD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PN_MSGID_DESTROY_THREAD 메시지
 
Microsoft DirectX 9.0

DPN_MSGID_DESTROY_THREAD 메시지


thread가 셧다운 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DESTROY_THREAD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DESTROY_THREAD 구조체에는,DPN_MSGID_DESTROY_THREAD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DESTROY_THREAD {
    DWORD dwSize;
    DWORD dwProcessorNum;
    PVOID pvUserContext;
}  DPNMSG_DESTROY_THREAD, *PDPNMSG_DESTROY_THREAD;

멤버

dwSize
이 구조체의 사이즈.
dwProcessorNum
thread를 바인드 하는 프로세서 인덱스를 지정한다.
pvUserContext
thread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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