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시스템 메시지 DPN_MSGID_DESTROY_THREAD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thread가 셧다운 되면 Microsoft® DirectPlay® 는 DPN_MSGID_DESTROY_THREAD 메시지를 생성한다.
DPNMSG_DESTROY_THREAD 구조체에는,DPN_MSGID_DESTROY_THREAD 시스템 메시지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다.
구문
typedef struct _DPNMSG_DESTROY_THREAD { DWORD dwSize; DWORD dwProcessorNum; PVOID pvUserContext; } DPNMSG_DESTROY_THREAD, *PDPNMSG_DESTROY_THREAD;
멤버
- dwSize
- 이 구조체의 사이즈.
- dwProcessorNum
- thread를 바인드 하는 프로세서 인덱스를 지정한다.
- pvUserContext
- thread의 문맥값.
주의
DPN_OK 가 포함된, 메시지 콜백 함수로부터의 반환값.
메시지의 정보
헤더 dplay8.h 최저한의 이용 가능 버전 DirectX 9.0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2000,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