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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8Clien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Client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8Client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클라이언트/서버 세션용의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해, 관리한다.

IDirectPlay8Client 멤버

CancelAsyncOperation

비동기의 요구를 취소한다.

Close

세션에의 접속을 닫아IDirectPlay8Client 개체를 미초기화한다. 이 메서드는,IDirectPlay8Client::Initialize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올바르게 초기화된 모든 개체로 호출할 필요가 있다.

Connect

서버에의 접속을 확립한다.

EnumHosts

Microsoft® DirectPlay® 게임을 호스트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열거한다.

EnumServiceProviders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한 등록이 끝난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열거한다.

GetApplicationDesc

접속된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애플리케이션의 기술 전체를 얻어온다.

GetCaps

현재의 인터페이스의 DPN_CAPS 또는 DPN_CAPS_EX 구조체를 얻어온다.

GetConnectionInfo

로컬 클라이언트와 서버와의 접속에 관한 통계 정보를 얻어온다.

GetSendQueueInfo

애플리케이션으로 송신 큐의 사이즈를 감시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DirectPlay 에서는, 수취하는 측의 컴퓨터의 처리 속도보다 고속으로 메시지를 송신할 것은 없다. 그 때문에, 송신원의 컴퓨터가, 송신지가 받아들이는 속도보다 고속으로 메시지를 송신했을 경우, 메시지는 송신측의 큐에 축적된다.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송신 큐의 사이즈가 너무 크면 등록되었을 경우는, 메시지의 송신 레이트를 저하시킬 필요가 있다.

GetServerAddress

세션의 서버의 주소를 얻어온다.

GetServerInfo

IDirectPlay8Server::SetServerInfo 메서드의 호출에 의해 설정된 서버의 데이터 세트를 얻어온다.

GetSPCaps

지정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DPN_SP_CAPS 구조체를 얻어온다.

Initialize

IDirectPlay8Client 인터페이스 및 서버로부터 메시지를 수신하는, 클라이언트의 코드내의 엔트리 포인트를 등록한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고 나서, 이 인터페이스의 그 외의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RegisterLobby

기동한 애플리케이션이, 게임 상태를 자동적으로 로비에 전달할 수 있도록(듯이) 한다.

ReturnBuffer

DPN_MSGID_RECEIVE 시스템 메시지의 pReceiveData 멤버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되는 메시지 버퍼를 얻어온다. 사용자의 메시지 핸들러가 RECEIVE 콜백에 DPNSUCCESS_PENDING 를 돌려주었을 경우, 버퍼의 소유권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처리했다고 보여져 이 호출에 의해 소유권이 DirectPlay 에 돌아올 때까지 소유권의 릴리즈나 변경은 행해지지 않는다.

Send

서버에 데이터를 송신한다. 메시지는 동기 또는 비동기에 송신할 수 있다.

SetCaps

현재의 인터페이스의 DPN_CAPS 또는 DPN_CAPS_EX 구조체를 설정한다.

SetClientInfo

클라이언트와 애플리케이션과의 정적 설정을 설정한다. 애플리케이션에 기본적인 player 정보를 전송 하려면 , 접속전에 이 메서드를 호출한다. 클라이언트가 올바르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하면, 서버는 이 메서드로 취득된 정보를 IDirectPlay8Server::GetClientInfo 메서드를 호출해 취득할 수 있다.

SetSPCaps

지정된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대한 DPN_SP_CAPS 구조체를 설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Pocket PC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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