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ThreadPool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Microsoft® DirectPlay® 애플리케이션의 thread를 관리한다.

IDirectPlay8ThreadPool 멤버

Close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를 닫는다.
DoWork 현재 스케줄 되고 있는 작업을 실행한다.
GetThreadCount 지정한 프로세서 또는 모든 프로세서의 thread수를 얻어온다.
Initialize 프로세스의 thread 풀 인터페이스를 초기화한다.
SetThreadCount 지정한 프로세서 또는 모든 프로세서의 thread수를 변경한다.

주의

시리얼 서비스 프로바이더 및 모뎀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를 지원 하고 있지 않다. 따라서, 이러한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사용하는 경우, 생성시에 DPN_MSGID_CREATE_THREAD 메시지를 생성하지 않는 thread로부터의 multi-thread 콜백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DirectPlay Voice 는 오디오 캡춰, 재생, 메시지 통지에 다른 thread 세트를 사용한다. IDirectPlayVoiceClient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성시에 DPN_MSGID_CREATE_THREAD 메시지를 생성하지 않았던 thread로부터의 multi-thread 콜백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pla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