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8ThreadPool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Microsoft® DirectPlay® 애플리케이션의 thread를 관리한다.
IDirectPlay8ThreadPool 멤버
Close IDirectPlay8ThreadPool 개체를 닫는다. DoWork 현재 스케줄 되고 있는 작업을 실행한다. GetThreadCount 지정한 프로세서 또는 모든 프로세서의 thread수를 얻어온다. Initialize 프로세스의 thread 풀 인터페이스를 초기화한다. SetThreadCount 지정한 프로세서 또는 모든 프로세서의 thread수를 변경한다.
주의
시리얼 서비스 프로바이더 및 모뎀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IDirectPlay8ThreadPool 인터페이스를 지원 하고 있지 않다. 따라서, 이러한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사용하는 경우, 생성시에 DPN_MSGID_CREATE_THREAD 메시지를 생성하지 않는 thread로부터의 multi-thread 콜백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DirectPlay Voice 는 오디오 캡춰, 재생, 메시지 통지에 다른 thread 세트를 사용한다. IDirectPlayVoiceClient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생성시에 DPN_MSGID_CREATE_THREAD 메시지를 생성하지 않았던 thread로부터의 multi-thread 콜백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play8.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