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Eff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aseEffec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Effect 인터페이스


정수, 함수, 셰이더, 테크닉 등, 이펙트 파라미터의 취득 및 설정을 위한 메서드를 제공한다.

ID3DXBaseEffect 멤버

GetAnnotation 어노테이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AnnotationByName 이름으로 참조해, 어노테이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Bool 불리언 값을 얻어온다.
GetBoolArray 불리언 값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Desc 이펙트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Float 부동 소수점값을 얻어온다.
GetFloatArray 부동 소수점값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Function 함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FunctionByName 이름으로 참조해, 함수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FunctionDesc 함수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Int 정수를 얻어온다.
GetIntArray 정수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 비전치행렬을 얻어온다.
GetMatrixArray 비전치행렬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PointerArray 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GetMatrixTranspose 전치행렬을 얻어온다.
GetMatrixTransposeArray 전치행렬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GetParameter 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ByName 이름으로 참조해, 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BySemantic 의미들로 참조해, 최상정도 파라미터 또는 구조체 멤버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rameterDesc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ParameterElement 배열 요소 파라미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 패스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ByName 이름으로 참조해, 패스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PassDesc 패스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PixelShader 픽셀 셰이더를 얻어온다.
GetString 캐릭터 라인을 얻어온다.
GetTechnique 테크닉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TechniqueByName 이름으로 참조해, 테크닉의 핸들을 얻어온다.
GetTechniqueDesc 테크닉의 기술을 얻어온다.
GetTexture 텍스처를 얻어온다.
GetValue 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G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GetVector 벡터를 얻어온다.
GetVectorArray 벡터의 배열을 얻어온다.
GetVertexShader 정점 셰이더를 얻어온다.
SetBool 불리언 값을 설정한다.
SetBoolArray 불리언 값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Float 부동 소수점값을 설정한다.
SetFloatArray 부동 소수점값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Int 정수를 설정한다.
SetIntArray 정수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 비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Array 비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PointerArray 비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 전치행렬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Array 전치행렬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SetPixelShader 픽셀 셰이더를 설정한다.
SetString 캐릭터 라인을 설정한다.
SetTexture 텍스처를 설정한다.
SetValue 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S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SetVector 벡터를 설정한다.
SetVectorArray 벡터의 배열을 설정한다.
SetVertexShader 정점 셰이더를 설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effect.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CreateEffect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