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Effect GetValu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aseEffect::GetValu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Effect::GetValue 메서드


임의의 파라미터 또는 어노테이션의 값을 얻어온다. 이것에는, 단순형, 구조체, 배열, 캐릭터 라인, 셰이더, 텍스처가 포함된다. ID3DXBaseEffect 의 Getxxx 형식의 거의 모든 호출의 대신으로서 이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다.

구문

HRESULT GetValue(      

    D3DXHANDLE hParameter,     LPVOID pData,     UINT Bytes );

파라미터

hParameter
[in]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pData
[out] 값이 저장 된 버퍼를 돌려준다.
Bytes
[in] 버퍼내의 바이트수. 버퍼의 사이즈가 파라미터 전체를 저장 하는데 충분하다라고 하는 것이 알고 있어, 사이즈의 타당성을 확인할 필요가 없는 경우는, D3DX_DEFAULT 를 건네준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예에 대해서는, 「이펙트값의 취득과 설정」을 참조할것.

참조

ID3DXBaseEffect::SetValu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