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Effect GetMatrixTransposeArra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전치행렬의 배열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MatrixTransposeArray(
D3DXHANDLE hParameter, D3DXMATRIX* pMatrix, UINT Count );
파라미터
- hParameter
- [in]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 pMatrix
- [out] 전치행렬의 배열을 돌려준다. 「D3DXMATRIX 」를 참조할것.
- Count
- [in] 배열내의 행렬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전치행렬은 렬순에 데이터가 들어가 있다. 즉, 각 벡터가 1 개의 열에 저장 되고 있다.
참조
ID3DXBaseEffect::SetMatrixTranspose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