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aseEffect 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aseEffect::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BaseEffect::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메서드


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MatrixTransposePointerArray(      

    D3DXHANDLE hParameter,     CONST D3DXMATRIX** ppMatrix,     UINT Count );

파라미터

hParameter
[in]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ppMatrix
[in] 전치행렬의 포인터 배열. 「D3DXMATRIX 」를 참조할것.
Count
[in] 배열내의 행렬의 수.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전치행렬은 렬순에 데이터가 들어가 있다. 즉, 각 벡터가 1 개의 열에 저장 되고 있다.

참조

ID3DXBaseEffect::GetMatrixTransposeArray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