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Patch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PatchMesh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PatchMesh 인터페이스


이 인터페이스는, 패치 메쉬 기능을 캡슐화한다.

ID3DXPatchMesh 멤버

CloneMesh 지정한 정점 선언에 근거해, 새로운 패치 메쉬를 생성 한다.
GenerateAdjacency 메쉬의 인덱스에 근거해 인접 천성보를 생성한다.
GetControlVerticesPerPatch 패치마다 제어 정점수를 얻어온다.
GetDeclaration 정점의 선언을 얻어온다.
GetDevice 메쉬를 생성 한 장치를 얻어온다.
GetDisplaceParam 메쉬지오메트리디스플레이스먼트파라미터를 얻어온다.
GetIndexBuffer 메쉬 인덱스 버퍼를 얻어온다.
GetNumPatches 메쉬에 포함되는 패치의 수를 얻어온다.
GetOptions 패치의 타입을 얻어온다.
GetPatchInfo 패치의 속성을 얻어온다.
GetTessSize 지정한 테설레이션 레벨에서의, 테세레이트 된 메쉬의 사이즈를 얻어온다.
GetVertexBuffer 메쉬 정점 버퍼를 얻어온다.
LockAttributeBuffer 속성 버퍼를 잠근다.
LockIndexBuffer 인덱스 버퍼를 잠근다.
LockVertexBuffer 정점 버퍼를 잠근다.
Optimize 테설레이션의 효율을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패치 메쉬를 최적화한다.
SetDisplaceParam 메쉬 지오메트리 디스플레이스먼트 파라미터를 설정한다.
Tessellate 테설레이션 레벨에 근거해, 한결같은 테설레이션을 실행한다.
TessellateAdaptive z 베이스의 적응형 테설레이션 기준에 근거해, 적응형 테설레이션을 실행한다.
UnlockAttributeBuffer 속성 버퍼의 잠금을 해제한다.
UnlockIndexBuffer 인덱스 버퍼의 잠금을 해제한다.
UnlockVertexBuffer 정점 버퍼의 잠금을 해제한다.

주의

패치 메쉬란, 일련의 패치로부터 완성되는 메쉬이다.

ID3DXPatchMesh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PatchMesh 함수를 호출한다.

LPD3DXPATCHMESH 형은, 다음과 같이 ID3DXPatchMesh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struct ID3DXPatchMesh *LPD3DXPATCHMESH;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메쉬 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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