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PatchMesh GetDisplacePara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메쉬 지오메트리 디스플레이스먼트 파라미터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isplaceParam(
LPDIRECT3DBASETEXTURE9* Texture, D3DTEXTUREFILTERTYPE* MinFilter, D3DTEXTUREFILTERTYPE* MagFilter, D3DTEXTUREFILTERTYPE* MipFilter, D3DTEXTUREADDRESS* Wrap, DWORD* dwLODBias );
파라미터
- Texture
- [in] 디스플레이스먼트데이타를 포함한 텍스처.
- MinFilter
- [in] 축소 레벨.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 MagFilter
- [in] 확대 레벨.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FILTERTYPE」를 참조할것.
- MipFilter
- [in] 밉 필터레벨.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FILTERTYPE」를 참조할것.
- Wrap
- [in] 랩 텍스처어드레싱모드. 더 자세한 정보는, 「D3DTEXTUREADDRESS 」를 참조할것.
- dwLODBias
- [in] 상세 레벨의 바이어스값.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 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은 항상 2D 텍스처이다. 비적응형의 테설레이션에서는, 밉맵 처리는 무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