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메쉬 함수 D3DXCreatePatch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CreatePatchMesh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CreatePatchMesh 함수


제어 패치 메쉬로부터 메쉬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D3DXCreatePatchMesh(      

    CONST LPD3DXPATCHINFO pInfo,     CONST DWORD dwNumPatches,     CONST DWORD dwNumVertices,     CONST DWORD dwOptions,     CONST LPD3DVERTEXELEMENT9 pDecl,     CONST LPDIRECT3DDEVICE9 pDevice,     LPD3DXPATCHMESH* pPatchMesh );

파라미터

pInfo
[in] 패치 정보 구조체. 더 자세한 정보는, 「D3DXPATCHINFO 」를 참조할것.
dwNumPatches
[in] 패치의 수.
dwNumVertices
[in] 패치의 제어 정점의 수.
dwOptions
[in] 미사용.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다.
pDecl
[in, out] 돌려받는 메쉬의 정점 포맷을 기술하는 D3DVERTEXELEMENT9 요소의 배열.
pDevice
[in] 패치 메쉬를 생성 하는 장치의 포인터. 「IDirect3DDevice9 」를 참조할것.
pPatchMesh
[out] 생성 되는 ID3DXPatchMesh 개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이 메서드는, 입력 패치 메쉬를 취해, 테설레이션 된 메쉬로 변환한다. 패치 메쉬는, 16 비트 인덱스 버퍼를 사용한다. 이 때문에,ID3DXPatchMesh::LockIndexBuffer 에의 인덱스는 16 비트이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PATCH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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