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메쉬 함수 D3DXCreatePatch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제어 패치 메쉬로부터 메쉬를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D3DXCreatePatchMesh(
CONST LPD3DXPATCHINFO pInfo, CONST DWORD dwNumPatches, CONST DWORD dwNumVertices, CONST DWORD dwOptions, CONST LPD3DVERTEXELEMENT9 pDecl, CONST LPDIRECT3DDEVICE9 pDevice, LPD3DXPATCHMESH* pPatchMesh );
파라미터
- pInfo
- [in] 패치 정보 구조체. 더 자세한 정보는, 「D3DXPATCHINFO 」를 참조할것.
- dwNumPatches
- [in] 패치의 수.
- dwNumVertices
- [in] 패치의 제어 정점의 수.
- dwOptions
- [in] 미사용. 장래의 사용에 대비해 예약되고 있다.
- pDecl
- [in, out] 돌려받는 메쉬의 정점 포맷을 기술하는 D3DVERTEXELEMENT9 요소의 배열.
- pDevice
- [in] 패치 메쉬를 생성 하는 장치의 포인터. 「IDirect3DDevice9 」를 참조할것.
- pPatchMesh
- [out] 생성 되는 ID3DXPatchMesh 개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 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이 메서드는, 입력 패치 메쉬를 취해, 테설레이션 된 메쉬로 변환한다. 패치 메쉬는, 16 비트 인덱스 버퍼를 사용한다. 이 때문에,ID3DXPatchMesh::LockIndexBuffer 에의 인덱스는 16 비트이다.
함수의 정보
헤더 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 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PATCH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