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VERTEXELEMENT9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파이프라인에의 입력 정점 데이터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VERTEXELEMENT9 { BYTE Stream; BYTE Offset; BYTE Type; BYTE Method; BYTE Usage; BYTE UsageIndex; } D3DVERTEXELEMENT9;
멤버
- Stream
- 스트림 번호.
- Offset
- 스트림의 선두로부터 데이터의 선두까지의 오프셋(offset) (있는 경우).
- Type
- 데이터형. 데이터의 사이즈를 정의하는, 사전 정의된 복수의 형태 중 하나. 더 자세한 정보는, 「D3DDECLTYPE 」를 참조할것.
- Method
- 테설레이터 처리 방법. 이 방법에 따라, 테설레이터가 정점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또는 정점 데이터를 조작할 방법이 정해진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DECLMETHOD 」를 참조할것.
- Usage
- 데이터의 의도되고 있는 사용 방법을 정의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DECLUSAGE 」를 참조할것.
- UsageIndex
- 사용자가 복수의 사용 방법을 지정할 수 있도록(듯이)하기 위한 사용 방법 데이터를 변경한다.
주의
정점 데이터는, VERTEXELEMENT9 구조체의 배열을 사용해 정의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