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PatchMesh LockIndex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PatchMesh::LockIndex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PatchMesh::LockIndexBuffer 메서드


인덱스 버퍼를 잠근다.

구문

HRESULT LockIndexBuffer(      

    DWORD Flags,     VOID **ppData );

파라미터

Flags
[in] 실행하는 잠금의 종류를 기술하는, 0 개 이상의 잠금 플래그의 편성.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의 플래그가 유효하다.
  • D3DLOCK_DISCARD
  • D3DLOCK_NO_DIRTY_UPDATE
  • D3DLOCK_NO_SYSLOCK
  • D3DLOCK_READONLY

이러한 플래그에 대해서는, 「D3DLOCK 」를 참조할것.

ppData
[out, retval] 돌려주어진 인덱스 데이터를 저장 하는 메모리 버퍼에의 VOID*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보통, 인덱스 버퍼는, 잠그어 기입한 후에, 읽을 수 있도록(듯이) 잠금을 해제한다. 패치 메쉬의 인덱스 버퍼는, 16 비트의 버퍼이다.

참조

D3DXCreatePatchMesh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