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PatchMesh SetDisplacePara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PatchMesh::SetDisplaceParam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PatchMesh::SetDisplaceParam 메서드


메쉬 지오메트리 디스플레이스먼트파라미터를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DisplaceParam(      

    LPDIRECT3DBASETEXTURE9 Texture,     D3DTEXTUREFILTERTYPE MinFilter,     D3DTEXTUREFILTERTYPE MagFilter,     D3DTEXTUREFILTERTYPE MipFilter,     D3DTEXTUREADDRESS Wrap,     DWORD dwLODBias );

파라미터

Texture
[in] 디스플레이스먼트데이타를 포함한 텍스처.
MinFilter
[in] 축소 레벨. 상세한 것에 대해서는, 「D3DTEXTUREFILTERTYPE 」를 참조할것.
MagFilter
[in] 확대 레벨. 상세한 것에 대해서는, 「D3DTEXTUREFILTERTYPE」를 참조할것.
MipFilter
[in] 밉필터레벨. 상세한 것에 대해서는, 「D3DTEXTUREFILTERTYPE」를 참조할것.
Wrap
[in] 랩 텍스처 어드레싱모드. 상세한 것에 대해서는, 「D3DTEXTUREADDRESS 」를 참조할것.
dwLODBias
[in] 상세 레벨의 바이어스값.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은 항상 2D 텍스처이다. 비적응형의 테설레이션에서는, 밉맵 처리는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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