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FragmentLinke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FragmentLinker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인터페이스는, 실행시에 셰이더의 fragment를 링크하기 위해서 사용된다.

ID3DXFragmentLinker 멤버

AddFragments 버퍼내의 fragment를 fragment 링커에 추가한다.
ClearCache fragment 링커의 캐쉬를 클리어 한다.
GetAllFragments 링커의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를 생성 한다. 디스크에 보존하는 경우에 적절하고 있다.
GetDevice 장치를 얻어온다.
GetFragment 링커의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를 생성 한다. 이것을 사용하면 fragment를 디스크에 보존할 수 있다.
GetFragmentDesc 이름 첨부의 fragment를 기술하는 D3DXFRAGMENT_DESC 구조체를 얻어온다.
GetFragmentHandleByIndex fragment를 인덱스로 얻어온다.
GetFragmentHandleByName fragment를 이름으로 얻어온다.
GetNumberOfFragments 링커내의 fragment의 수를 얻어온다.
LinkShader 컴파일 된 셰이더를 실행시에 링크한다. 이 처리는 매우 경량이다.
LinkVertexShader 컴파일 된 정점 셰이더를 실행시에 링크한다. 이 처리는 매우 경량이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shader.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