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GetFragmen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컴파일 된 셰이더 fragment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Fragment(
D3DXHANDLE Name, LPD3DXBUFFER* ppBuffer );
파라미터
- Name
- [in] fragment명에 대한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 ppBuffer
- [out] 컴파일 된 셰이더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를 돌려준다. 「ID3DXBuffer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S_OK 를 돌려준다.
인수가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E_OUTOFMEMORY 를 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