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Buffe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Buffer 인터페이스


ID3DXBuffer 인터페이스는 데이터 버퍼로서 사용되어 메쉬의 최적화 및 로드의 조작시에, 정점·인접성·머트리얼에 관한 정보를 저장 한다. 버퍼 개체는, 임의의 길이의 데이터를 돌려주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된다. 한층 더 버퍼 개체는, 정점 셰이더와 픽셀 셰이더를 조립하는 메서드에 포함되는 개체 코드와 에러 메시지를 돌려주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된다.

ID3DXBuffer 멤버

GetBufferPointer 버퍼내의 데이터에 대한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BufferSize 버퍼내의 데이터의 합계 사이즈를 얻어온다.

주의

ID3DXBuffer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3DXCreateBuffer 함수를 호출한다.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D3DXBuffer 인터페이스는 IUnknown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계승한다.

LPD3DXBUFFER 형은,ID3DXBuffer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되고 있다.

typedef struct ID3DXBuffer *LPD3DXBUFFER;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mesh.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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