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AddFrag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버퍼내의 fragment를 fragment 링커에 추가한다.
구문
HRESULT AddFragments(
CONST DWORD* pFragments );
파라미터
- pFragments
- [in] 셰이더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D3DXGatherFragments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XERR_DUPLICATENAMEDFRAGMENT 같은 이름의 fragment가 복수 발견되었다. fragment는 추가되지 않다. E_FAIL Microsoft® Direct3D® 서브 시스템내에서 원인 불명의 에러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