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AddFrag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FragmentLinker::AddFragments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FragmentLinker::AddFragments 메서드


버퍼내의 fragment를 fragment 링커에 추가한다.

구문

HRESULT AddFragments(      

    CONST DWORD* pFragments );

파라미터

pFragments
[in] 셰이더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의 포인터. 「D3DXGatherFragments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XERR_DUPLICATENAMEDFRAGMENT같은 이름의 fragment가 복수 발견되었다. fragment는 추가되지 않다.
E_FAILMicrosoft® Direct3D® 서브 시스템내에서 원인 불명의 에러가 발생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