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함수 셰이더 함수 D3DXGatherFrag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GatherFragments 함수
 
Microsoft DirectX 9.0

D3DXGatherFragments 함수


셰이더 fragment를, fragment 링커에 건네주기 위해서(때문에) 1 개의 버퍼에 정리한다.

구문

HRESULT WINAPI D3DXGatherFragments(      

    LPCTSTR pSrcFile,     UINT SrcDataLen,     CONST D3DXMACRO* pDefines,     LPD3DXINCLUDE pInclude,     DWORD Flags,     LPD3DXBUFFER* ppShader,     LPD3DXBUFFER *ppErrorMsgs );

파라미터

pSrcFile
[in] 파일명을 지정하는 캐릭터 라인의 포인터. 컴파일러 설정이 Unicode 를 요구하고 있는 경우, 데이터 타입 LPCTSTR 는 LPCWSTR 가 된다. 그 이외의 경우는, 이 캐릭터 라인의 데이터 타입은 LPCSTR 가 된다. 「주의」를 참조할것.
SrcDataLen
[in] 이펙트 데이터의 길이 (바이트 단위).
pDefines
[in] 프리프로세서 정의의 포인터. 「D3DXMACRO 」를 참조할것.
pInclude
[in] 옵션의 인터페이스 포인터 ID3DXInclude . #include 명령을 처리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NULL 의 경우, 파일로부터 컴파일 했을 때에는 #includes 가 받아들여져 리소스 또는 메모리로부터 컴파일 했을 때에는 #includes 는 에러가 된다.
Flags
[in] D3DXSHADER 에 의해 식별되는 컴파일 옵션.
ppShader
[out] 생성 된 셰이더를 포함한 버퍼를 돌려준다. 이 버퍼는, 컴파일 끝난 셰이더 코드와 파묻히고 있는 디버그 및 심볼 테이블 정보를 포함한다.
ppErrorMsgs
[out] 컴파일중에 발생한 에러 및 경고의 리스트를 포함한 버퍼를 돌려준다. 이것들은, 디버그 모드로 실행했을 때에 디버거가 표시하는 메시지와 같다. 이 값은 NULL 가 될 수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E_OUTOFMEMORY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주의

컴파일러 설정에 의해도 함수의 버전이 정해진다. Unicode 가 정의되고 있는 경우, 이 함수의 호출은 D3DXGatherFragmentsW 가 된다. 그 이외의 경우는 ANSI 캐릭터 라인을 사용하므로, 이 함수의 호출은 D3DXGatherFragmentsA 가 된다.

함수의 정보

헤더d3dx9shader.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XCreateFragmentLin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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