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정수 D3DX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SHADER
 
Microsoft DirectX 9.0

D3DXSHADER


셰이더를 컴파일 할 때의 컴파일 옵션을 제어한다.

#define설명
D3DXSHADER_DEBUG셰이더의 컴파일시에, 디버그 파일명과 행 번호를 삽입한다.
D3DXSHADER_SKIPVALIDATION생성된 코드에 대해서 기존의 능력 및 제약의 검증을 하지 않는다. 이 옵션은, 동작하는 것을 알 수 있는 셰이더를 컴파일 하는 경우 (즉, 전에 이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셰이더를 컴파일 했던 적이 있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셰이더는, 장치에의 설정전에 Microsoft® Direct3D® 에 의해 항상 검증된다.
D3DXSHADER_SKIPOPTIMIZATION컴파일러에 코드 생성으로 최적화를 생략 하는 것을 지시한다. 코드의 문제를 산출하려 하고 있을 때, 의심스러운 컴파일러에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해, 이 옵션은 추천하지 않는다. 이 옵션은,D3DXCompileShader 의 호출만으로 유효하다.

정수 정보

헤더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관련 항목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