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XSHADER
셰이더를 컴파일 할 때의 컴파일 옵션을 제어한다.
#define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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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XSHADER_DEBUG | 셰이더의 컴파일시에, 디버그 파일명과 행 번호를 삽입한다. |
D3DXSHADER_SKIPVALIDATION | 생성된 코드에 대해서 기존의 능력 및 제약의 검증을 하지 않는다. 이 옵션은, 동작하는 것을 알 수 있는 셰이더를 컴파일 하는 경우 (즉, 전에 이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셰이더를 컴파일 했던 적이 있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권한다. 셰이더는, 장치에의 설정전에 Microsoft® Direct3D® 에 의해 항상 검증된다. |
D3DXSHADER_SKIPOPTIMIZATION | 컴파일러에 코드 생성으로 최적화를 생략 하는 것을 지시한다. 코드의 문제를 산출하려 하고 있을 때, 의심스러운 컴파일러에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해, 이 옵션은 추천하지 않는다. 이 옵션은,D3DXCompileShader 의 호출만으로 유효하다. |
정수 정보
헤더 | d3dx9shader.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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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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