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LinkVertexShad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FragmentLinker::LinkVertexShad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FragmentLinker::LinkVertexShader 메서드


컴파일 된 정점 셰이더를 실행시에 링크한다. 이 처리는 매우 경량이다.

구문

HRESULT LinkVertexShader(      

    LPCSTR Target,     DWORD Flags,     LPD3DXHANDLE rgFragmentHandles,     UINT cFragments,     LPDIRECT3DVERTEXSHADER9* pVShader,     LPD3DXBUFFER *ppErrorMsgs );

파라미터

Target
[in] 정점 셰이더의 컴파일 타겟. 컴파일 타겟은, 셰이더의 타입과 셰이더의 버전 번호로 구성된다. 유효한 타겟은, vs_1_1, vs_2_0, vs_2_x, 및 vs_2_sw 이다.
Flags
[in] 링크 옵션. 「D3DXSHADER 」를 참조할것.
rgFragmentHandles
[in] fragment에 대한 일의의 식별자. 「핸들」을 참조할것.
cFragments
[in] 링크하는 fragment의 수.
pVShader
[out] 정점 셰이더의 포인터. 「IDirect3DVertexShader9 」를 참조할것.
ppErrorMsgs
[out, retval] 발생한 최초의 compile error 메시지를 반드시 포함한 버퍼. 이것에는, 이펙트의 compile error와 상위 레벨 언어의 compile error가 포함된다. 버퍼에의 액세스의 더 자세한 정보는, 「ID3DXBuffer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E_FAILMicrosoft® Direct3D® 서브 시스템내에서 원인 불명의 에러가 발생했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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