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FRAGMENT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FRAGMENT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FRAGMENT_DESC 구조체


이펙트 개체로 사용하는 코멘트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D3DXFRAGMENT_DESC {
    LPCSTR Name;
    DWORD Target;
} D3DXFRAGMENT_DESC;

멤버

Name
fragment명.
Target
fragment의 컴파일 타겟. 컴파일 타겟은, 셰이더의 타입 (정점 셰이더 또는 픽셀 셰이더)과 버전 번호를 식별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