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FragmentLinker GetAllFragmen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링커의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를 생성 한다. 디스크에 보존하는 경우에 적절하고 있다.
구문
HRESULT GetAllFragments(
LPD3DXBUFFER* ppBuffer );
파라미터
- ppBuffer
- [out] 컴파일 된 셰이더 fragment를 저장 하는 버퍼를 돌려준다. 「ID3DXBuffer 」를 참조할것.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E_OUTOFMEMORY Microsoft® 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