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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9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9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3D® 개체를 생성 해, 개체의 환경을 셋업 하려면 ,IDirect3D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이 인터페이스에는, 장치의 능력을 열거 및 얻어온다 유익의 메서드가 포함된다.

IDirect3D9 멤버

CheckDepthStencilMatch

스텐실 포맷이, 특정의 디스플레이 모드에서의 렌더링 타겟 포맷과 호환성이 있을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CheckDeviceFormat

표면의 포맷이, 지정한 리소스 타입으로서 이용할 수 있을지 어떨지, 및 이 어댑터를 사용하는 장치로 텍스처, 스텐실 버퍼, 렌더링 타겟 중 하나, 또는 이것들 3 개의 편성으로서 사용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CheckDeviceFormatConversion 장치가 디스플레이 포맷의 변환을 지원 할지 어떨지를 테스트한다.
CheckDeviceMultiSampleType

이 장치로 멀티 샘플링 테크닉을 이용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CheckDeviceType

어댑터로 하드웨어 가속화 장치 타입이 사용 가능한가 어떤가를 확인한다.

CreateDevice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기 위한 장치를 생성 한다.

EnumAdapterModes 이용 가능한 어댑터 모드를 열거한다.
GetAdapterCount

시스템에 있는 어댑터의 수를 돌려준다.

GetAdapterDisplayMode

어댑터의 현재의 디스플레이 모드를 얻어온다.

GetAdapterIdentifier

IDirect3D9 인터페이스가 인스턴스화 된 시점에서 시스템에 존재하고 있던 물리적인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기술한다.

GetAdapterModeCount

어댑터로 이용 가능한 디스플레이 모드의 수를 돌려준다.

GetAdapterMonitor

Direct3D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모니터의 핸들을 돌려준다.

GetDeviceCaps

장치에 대한 장치 고유의 정보를 얻어온다.

RegisterSoftwareDevice

플러그 가능한 소프트웨어 장치를 등록한다. 소프트웨어 장치는 소프트웨어에 의한 래스터화를 제공한다. 이것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소프트웨어 래스터라이저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주의

IDirect3D9 인터페이스를 얻어오려면,Direct3DCreate9 함수를 호출한다.

LPDIRECT3D9PDIRECT3D9 형은,IDirect3D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9 *LPDIRECT3D9, *PDIRECT3D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irect3DCreate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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