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9 GetAdapterIdentifi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9::GetAdapterIdentifi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9::GetAdapterIdentifier 메서드


IDirect3D9 인터페이스가 인스턴스화 된 시점에서 시스템에 존재하고 있던 물리적인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기술한다.

구문

HRESULT GetAdapterIdentifier(      

    UINT Adapter,     DWORD Flags,     D3DADAPTER_IDENTIFIER9 *pIdentifier );

파라미터

Adapter
[in]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이 파라미터의 최소 값은 0 으로, 최대치는 IDirect3D9::GetAdapterCount 로 돌려받는 값으로부터 1 을 뺀 값이다.
Flags
[in] D3DADAPTER_IDENTIFIER9 의 WHQLLevel 멤버를 설정하는 플래그. 플래그에는,D3DENUM_WHQL_LEVEL 또는 0 을 설정한다. 디폴트값은 0 이다. D3DENUM_WHQL_LEVEL 를 지정 하면, 이 호출로 인터넷에 접속해, Microsoft® Windows® Hardware Quality Labs (WHQL)의 새로운 증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pIdentifier
[out] D3DADAPTER_IDENTIFIER9 구조체의 포인터. 이 어댑터를 기술하는 정보가 저장 된다. 시스템에 있는 어댑터의 수이상의 값을 Adapter 로 지정 하면, 이 구조체에는 0 이 설정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Adapter 의 값이 범위외의 경우,Flags 가 인식 불가능한 파라미터의 경우, 또는 pIdentifier 가 NULL 또는 쓰기 불가능한 메모리를 가리키고 있는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참조

IDirect3D9::GetAdapterCount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