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9 GetAdapterMonit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9::GetAdapterMonito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9::GetAdapterMonitor 메서드


Microsoft® Direct3D®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모니터의 핸들을 돌려준다.

구문

HMONITOR GetAdapterMonitor(      

    UINT Adapter );

파라미터

Adapter
[in]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반환값

Direct3D 개체에 관련된 모니터의 핸들.



주의

다음 샘플 코드는, 지정된 장치에 관련된 모니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방법을 나타내고 있다. 이 샘플과 같이,IDirect3DDevice9::GetDirect3D 를 사용해 장치로부터 Direct3D 열거자를 돌려주어,IDirect3DDevice9::GetCreationParameters 를 사용해 Adapter 의 값을 얻어온다.

    if( FAILED( pDevice->GetCreationParameters(  &Parameters ) ) )
        return D3DERR_INVALIDCALL;

    if( FAILED( pDevice->GetDirect3D(&pD3D) ) )
        return D3DERR_INVALIDCALL;

    hMonitor = pD3D->GetAdapterMonitor(Parameters.AdapterOrdinal);

    pD3D->Release();

참조

IDirect3DDevice9::GetCreationParameters ,IDirect3DDevice9::GetDirect3D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