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9 GetAdapterMonit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Microsoft® Direct3D® 개체에 관련지을 수 있는 모니터의 핸들을 돌려준다.
구문
HMONITOR GetAdapterMonitor(
UINT Adapter );
파라미터
- Adapter
- [in]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반환값
Direct3D 개체에 관련된 모니터의 핸들.
주의
다음 샘플 코드는, 지정된 장치에 관련된 모니터의 핸들을 얻어온다 방법을 나타내고 있다. 이 샘플과 같이,IDirect3DDevice9::GetDirect3D 를 사용해 장치로부터 Direct3D 열거자를 돌려주어,IDirect3DDevice9::GetCreationParameters 를 사용해 Adapter 의 값을 얻어온다.
if( FAILED( pDevice->GetCreationParameters( &Parameters ) ) ) return D3DERR_INVALIDCALL; if( FAILED( pDevice->GetDirect3D(&pD3D) ) ) return D3DERR_INVALIDCALL; hMonitor = pD3D->GetAdapterMonitor(Parameters.AdapterOrdinal); pD3D->Release();
참조
IDirect3DDevice9::GetCreationParameters ,IDirect3DDevice9::GetDirect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