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9 GetDeviceCa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에 대한 장치 고유의 정보를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eviceCaps(
UINT Adapter, D3DDEVTYPE DeviceType, D3DCAPS9 *pCaps );
파라미터
- Adapter
- [in]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 DeviceType
- [in] D3DDEVTYPE 열거형의 멤버. 장치의 종류를 나타낸다.
- pCaps
- [out] D3DCAPS9 구조체의 포인터. 장치의 능력을 기술한 정보가 저장 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INVALIDDEVICE 요구된 장치의 종류가 무효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으로, Microsoft® Direct3D® 장치 개체 전체에 있어서의 정점 처리 능력의 지속성을 가정해서는 안 된다. 물리 장치가 공개하는 특정의 능력은,IDirect3D9::CreateDevice 로 지정되는 파라미터에 따라서 다르다. 예를 들어, 이러한 능력은, 하드웨어 정점 처리를 유효하게 해 Direct3D 장치 개체를 생성 하는 전후로, 다른 정점 처리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D3DCAPS9」를 참조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