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DEV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장치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DEVTYPE { D3DDEVTYPE_HAL = 1, D3DDEVTYPE_REF = 2, D3DDEVTYPE_SW = 3, D3DDEVTYP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DEVTYPE;
정수
- D3DDEVTYPE_HAL
하드웨어에 의한 래스터화. 쉐이딩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로 실시해, 변환과 라인 팅에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그 양쪽 모두를 사용한다.
- D3DDEVTYPE_REF
Microsoft® Direct3D® 의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처리 되고 있다. 다만, 레퍼런스 래스터라이저는, 이용 가능한 경우는 항상, 특별한 CPU 명령을 이용한다.
- D3DDEVTYPE_SW
IDirect3D9::RegisterSoftwareDevice 로 등록한 플러그 가능한 소프트웨어 장치.
- D3DDEVTYP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9::CheckDeviceFormat ,IDirect3D9::CheckDeviceMultiSampleType ,IDirect3D9::CheckDeviceType ,IDirect3D9::CreateDevice ,IDirect3D9::GetDeviceCaps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