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DEV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DEVTYP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DEVTYPE 열거형


장치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DEVTYPE {
    D3DDEVTYPE_HAL = 1,
    D3DDEVTYPE_REF = 2,
    D3DDEVTYPE_SW = 3,
    D3DDEVTYPE_FORCE_DWORD = 0xffffffff
} D3DDEVTYPE;

정수

D3DDEVTYPE_HAL

하드웨어에 의한 래스터화. 쉐이딩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로 실시해, 변환과 라인 팅에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그 양쪽 모두를 사용한다.

D3DDEVTYPE_REF

Microsoft® Direct3D® 의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처리 되고 있다. 다만, 레퍼런스 래스터라이저는, 이용 가능한 경우는 항상, 특별한 CPU 명령을 이용한다.

D3DDEVTYPE_SW

IDirect3D9::RegisterSoftwareDevice 로 등록한 플러그 가능한 소프트웨어 장치.

D3DDEVTYP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9::CheckDeviceFormat ,IDirect3D9::CheckDeviceMultiSampleType ,IDirect3D9::CheckDeviceType ,IDirect3D9::CreateDevice ,IDirect3D9::GetDeviceCaps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