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구조체


장치의 생성 파라미터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
    UINT AdapterOrdinal;
    D3DDEVTYPE DeviceType;
    HWND hFocusWindow;
    DWORD BehaviorFlags;
} D3DDEVICE_CREATION_PARAMETERS;

멤버

AdapterOrdinal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임의의 IDirect3D9 메서드의 Adapter 파라미터에는, 이 서수를 사용한다. Microsoft® Direct3D® 9.0 개체의 인스턴스가 다르면 사용하는 서수가 다른 경우가 있는 것에 주의. 예를 들어, 사용자가 멀티 모니터 시스템에 모니터를 추가하거나 시스템으로부터 모니터를 제외했기 때문에, 또는 랩탑을 hot swap 했기 때문에, 어댑터가 시스템에 더해지거나 제외해지거나 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이 서수는, 유효하다라고 하는 것이 분명한 Direct3D 9.0 인스턴스만으로 사용한다. 즉, 이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를 생성 한 Direct3D 9.0 인가, 또는 이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를 개입시켜 호출한 IDirect3DDevice9::GetDirect3D 로부터 돌려주어진 Direct3D 9.0 만으로 사용한다.

DeviceType
D3DDEVTYPE 열거형의 멤버. 이 장치에 대해서 에뮬레이트 되는 모든 기능을 나타낸다. 이 파라미터의 값에서는, 이 장치를 생성 한 IDirect3D9::CreateDevice 의 호출에게 건네진 값이 그대로 나타난다.
hFocusWindow
이 Direct3D 장치로 포커스를 설정하는 윈도우 핸들. 이 파라미터의 값에서는, 이 장치를 생성 한 IDirect3D9::CreateDevice 의 호출에게 건네진 값이 그대로 나타난다.
BehaviorFlags

장치의 전체적인 동작을 제어하는 1 개 이상의 D3DCREATE 정수의 편성. 이러한 정수에서는, 장치의 생성시에 IDirect3D9::CreateDevice 에게 건네진 정수가 그대로 나타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CreationParameters ,IDirect3D9::CreateDevic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