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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Play Voice
 
Microsoft DirectX 9.0

DirectPlay Voice


Microsoft® DirectPlay® Voice 는, 미디어에 의존하지 않는 네트워크 전송과 player 관리를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DirectPlay 세션을 사용한다. DirectPlay Voice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의 세션 제어 기능은, DirectPlay 와는 다르다. DirectPlay Voice 가 음성 통신을 송수신 하기 위해서는, DirectPlay 네트워크 전송 세션도 사전에 생성 되고 있을 필요가 있다. DirectPlay Voice 는, IDirectPlay4 개체와 IDirectPlay8 개체의 어느쪽이든을 네트워크 전송에 사용할 수 있다.

DirectPlay Voice 를 멀티 player 게임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게임 고유의 데이터를 교환하기 위해서, 게임에서도 전송 세션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이렇게 하면 게임 데이터와 음성 데이터의 사이에 네트워크 리소스의 사용을 최적화할 수가 있다.

또, 스탠드얼론의 음성 회의 애플리케이션등으로는, 음성 세션 전용의 전송 세션을 생성 해 사용해도 괜찮다.

DirectPlay Voice 는, 네트워크 세션 및 네트워크 전송을 실시하는 DirectPlay 와 통합된, 풀 음성 통신 API 이다.

DirectPlay Voice 는, 음성의 녹음/재생을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DirectPlay Sound 와도 통합되고 있다. 음성 데이터를 다른 재생 버퍼에 배분하는 능력이나, 오디오 특수 효과 (3D 사운드포시쇼닝등)의 사용을 포함해 DirectPlay Sound 가 가지는 모든 오디오 기능이 계승되고 있다.

  DirectPlay 세션과 DirectPlay Voice 세션은 다른 엔티티이다. 각 인터페이스의 메시지의 순서에는 보증이 있지만, 인터페이스간의 메시지의 순서에 대해서는 보증이 없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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