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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Play 음성 통신
 
Microsoft DirectX 9.0

DirectPlay 음성 통신


현재의 경향은 팀 베이스의 멀티 player 게임이기 (위해)때문에, player 끼리의 통신이 게임 플레이의 불가결한 부분이 되고 있다. 역사적으로 player 끼리의 통신은 텍스트 베이스에 제약되어 왔다. player는 팀메이트 앞의 메시지를 키보드로부터 입력하고 있었다. 텍스트 베이스의 통신은, 스피드의 늦은 턴 베이스의 게임에는 적합하지만, 리얼타임 게임에서는 불편하고 밖에 없다. 키보드 입력의 늦은 player가 게임에서 불리하게 될 뿐만이 아니고, 게임이 창출하려고 하고 있는 리얼리티를 현저하게 방해할 수 있다. 이 문제의 명백한 해결책은, 통신 수단으로서 음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해결책은, 트레이닝의 필요가 없고, 게임 자체에의 집중을 높인다.

Windows 플랫폼에서는, 비디오 게임 개발자전용으로, 리얼타임 음성 회의의 처리에 필요한 모든 툴이 준비되어 있지만, 게임 개발자의 측에 다대한 노력이 요구된다. 이것은, 극단적으로 대역폭의 적은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압축 기술의 권리를 얻어온다 비용과 곤란함과 함께, 게임에 있어서의 음성 사용의 확대를 방해해 왔다.

Microsoft® DirectPlay® 는, 게임 개발자에게, 최소한의 노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견뢰한 리얼타임 음성 회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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