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VoiceClient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음성 세션의 클라이언트를 관리한다.
IDirectPlayVoiceClient 멤버
Connect 클라이언트를 Microsoft® DirectPlay® Voice 세션에 접속한다.
Create3DSoundBuffer player 또는 그룹용의 3D 사운드 버퍼를 얻어온다.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메서드를 사용하면 지정한 그룹 또는 player로부터 수신한 음성 전송의 가상 3D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Delete3DSoundBuffer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배타 제어를 DirectPlay 음성 클라이언트 개체에 돌려준다.
Disconnect DirectPlay Voice 클라이언트를 기존의 DirectPlay Voice 세션으로부터 접속 해제한다.
GetCaps DirectPlay Voice 의 능력을 얻어온다.
GetClientConfig 클라이언트의 구성을 얻어온다.
GetCompressionTypes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한 압축의 타입을 얻어온다.
GetSessionDesc 세션의 프로퍼티를 얻어온다.
GetSoundDeviceConfig 세션의 사운드 장치의 구성을 얻어온다.
GetTransmitTargets 이 클라이언트로부터의 음성 스트림의 송신 타겟을 얻어온다 (존재하는 경우).
Initialize DirectPlayVoiceClient 개체를 DirectPlay 개체와 관련지어 초기화한다. 또, 이 메서드는 메시지 핸들러를 DirectPlayVoiceClient 개체에 등록한다.
SetClientConfig 클라이언트 구성을 설정한다.
SetNotifyMask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하는 메시지를 지정한다.
SetTransmitTargets 로컬 클라이언트로부터 오디오 송신을 받는 player 또는 그룹, 혹은 그 양쪽 모두를 지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IUnknown 헤더 dvoice.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