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PlayVoiceClient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VoiceClient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은,IDirectPlayVoiceClient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해, 음성 세션의 클라이언트를 관리한다.

IDirectPlayVoiceClient 멤버

Connect

클라이언트를 Microsoft® DirectPlay® Voice 세션에 접속한다.

Create3DSoundBuffer

player 또는 그룹용의 3D 사운드 버퍼를 얻어온다.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메서드를 사용하면 지정한 그룹 또는 player로부터 수신한 음성 전송의 가상 3D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Delete3DSoundBuffer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배타 제어를 DirectPlay 음성 클라이언트 개체에 돌려준다.

Disconnect

DirectPlay Voice 클라이언트를 기존의 DirectPlay Voice 세션으로부터 접속 해제한다.

GetCaps

DirectPlay Voice 의 능력을 얻어온다.

GetClientConfig

클라이언트의 구성을 얻어온다.

GetCompressionTypes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한 압축의 타입을 얻어온다.

GetSessionDesc

세션의 프로퍼티를 얻어온다.

GetSoundDeviceConfig

세션의 사운드 장치의 구성을 얻어온다.

GetTransmitTargets

이 클라이언트로부터의 음성 스트림의 송신 타겟을 얻어온다 (존재하는 경우).

Initialize

DirectPlayVoiceClient 개체를 DirectPlay 개체와 관련지어 초기화한다. 또, 이 메서드는 메시지 핸들러를 DirectPlayVoiceClient 개체에 등록한다.

SetClientConfig

클라이언트 구성을 설정한다.

SetNotifyMask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하는 메시지를 지정한다.

SetTransmitTargets

로컬 클라이언트로부터 오디오 송신을 받는 player 또는 그룹, 혹은 그 양쪽 모두를 지정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voice.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