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GetSoundDeviceConfig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세션의 사운드 장치의 구성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SoundDeviceConfig(
PDVSOUNDDEVICECONFIG pSoundDeviceConfig, PDWORD pdwSize );
파라미터
- pSoundDeviceConfig
- [out] 사운드 장치의 구성을 저장 하는 DVSOUNDDEVICECONFIG 구조체의 포인터.
- pdwSize
- [in, out] pSoundDeviceConfig 파라미터의 버퍼의 사이즈를 지정하는 DWORD 의 포인터. 버퍼가 너무 작은 경우, 메서드가 DVERR_BUFFERTOOSMALL 를 돌려주어, 필요한 버퍼의 사이즈가 이 파라미터에 보관 유지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TCONNECTED Microsoft® DirectPlay® Voice 개체가 접속되지 않다. DVERR_NOTINITIALIZED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DVERR_SESSIONLOST 트랜스포트는 세션에의 접속을 상실했다.
주의
DirectPlay Voice 세션으로 접속의 확립에 성공한 후에만, 이 메서드를 호출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