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SetClientConfig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클라이언트 구성을 설정한다.
구문
HRESULT SetClientConfig(
PDVCLIENTCONFIG pClientConfig );
파라미터
- pClientConfig
- [in] 설정하는 구성의 기술을 보관 유지하는 DVCLIENTCONFIG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INVALIDFLAGS 이 메서드에 건네진 플래그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TCONNECTED Microsoft® DirectPlay® Voice 개체가 접속되지 않다. DVERR_NOTINITIALIZED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DVERR_SESSIONLOST 트랜스포트는 세션에의 접속을 상실했다.
주의
DirectPlay Voice 세션으로 접속의 확립에 성공한 후에만, 이 메서드를 호출할 수가 있다.
이 메서드를 호출하면,DVCLIENTCONFIG 구조체의 모든 파라미터가 설정된다. 따라서, 설정을 변경하지 않게 하려면 ,IDirectPlayVoiceClient::GetClientConfig 를 사용해 현재의 구성을 얻어올 필요가 있다. 다음에, 파라미터를 변경해,IDirectPlayVoiceClient::SetClientConfig 를 호출한다.
세션이 반이중 모드로 실행되고 있는 경우, 녹음에 관련하는 DVCLIENTCONFIG 메서드의 멤버는 무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