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Delete3DSoundBuff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배타 제어를 Microsoft® DirectPlay® 음성 클라이언트 개체에 돌려준다.
구문
HRESULT Delete3DSoundBuffer(
DVID dvID, LPDIRECTSOUND3DBUFFER *lpUserBuffer );
파라미터
- dvID
- [in] 사용자가 버퍼를 삭제하는 대상이 되는 player 또는 그룹의 DVID.
- lpUserBuffer
- [in] 삭제하는 사용자 버퍼의 포인터. IDirectPlayVoiceClient::Create3DSoundBuffer 메서드에 의해 취득된 사용자 버퍼를 지정할 필요가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ALREADYBUFFERED 지정된 ID 에는 이미 사용자 버퍼가 있다. DVERR_INVALIDOBJECT 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TALLOWED 개체에는, 이 처리를 실행하는 권한이 없다. DVERR_NOTBUFFERED 지정된 ID 에는 사용자 버퍼가 없다. DVERR_NOTCONNECTED DirectPlay Voice 개체가 접속되지 않다. DVERR_NOTINITIALIZED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DVERR_SESSIONLOST 트랜스포트는 세션에의 접속을 상실했다.
주의
DirectPlay Voice 세션이 믹싱 서버 세션의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해, DV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