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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PlayVoiceClient::Delete3DSoundBuffer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PlayVoiceClient::Delete3DSoundBuffer 메서드


3D 사운드 버퍼 개체의 배타 제어를 Microsoft® DirectPlay® 음성 클라이언트 개체에 돌려준다.

구문

HRESULT Delete3DSoundBuffer(      

    DVID dvID,     LPDIRECTSOUND3DBUFFER *lpUserBuffer );

파라미터

dvID
[in] 사용자가 버퍼를 삭제하는 대상이 되는 player 또는 그룹의 DVID.
lpUserBuffer
[in] 삭제하는 사용자 버퍼의 포인터. IDirectPlayVoiceClient::Create3DSoundBuffer 메서드에 의해 취득된 사용자 버퍼를 지정할 필요가 있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ALREADYBUFFERED지정된 ID 에는 이미 사용자 버퍼가 있다.
DVERR_INVALIDOBJECTDirectPlay 개체의 포인터는 무효이다.
DVERR_INVALIDPARAM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TALLOWED개체에는, 이 처리를 실행하는 권한이 없다.
DVERR_NOTBUFFERED지정된 ID 에는 사용자 버퍼가 없다.
DVERR_NOTCONNECTEDDirectPlay Voice 개체가 접속되지 않다.
DVERR_NOTINITIALIZED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DVERR_SESSIONLOST트랜스포트는 세션에의 접속을 상실했다.


주의

DirectPlay Voice 세션이 믹싱 서버 세션의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해, DVERR_NOTALLOWED 를 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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