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Play DirectPlay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PlayVoiceClient SetNotifyMask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메시지 핸들러에 송신하는 메시지를 지정한다.
구문
HRESULT SetNotifyMask(
PDWORD pdwMessageMask, DWORD dwMessageMaskElements );
파라미터
- pdwMessageMask
- [in] Microsoft® DirectPlay® Voice 가 사용자의 콜백 함수에 송신하는 메시지 식별자를 보관 유지하는 DWORD 값의 배열의 포인터. 메시지 식별자를 이 배열로 지정하지 않는 경우, 메시지는 송신되지 않는다. 각각의 메시지 식별자는 한 번만 배열에 나타나도록(듯이) 하는 것. 또, 유효한 메시지 식별자만이 허가된다. 예를 들어,DVMSGID_CONNECTRESULT 는 서버의 인터페이스에는 무효이지만, 클라이언트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는 유효하다. 모든 메시지를 유효하게 하려면 , 이 값을 NULL 로 설정한다.
- dwMessageMaskElements
- [in] pdwMessageMask 파라미터의 요소수를 지정하는 DWORD 값. pdwMessageMask 가 NULL 인 경우, 파라미터는 0 으로 설정해 둔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 DV_OK 를 돌려준다. 또는, 다음의 몇개의 에러값을 돌려준다.
DVERR_INVALIDPARAM 메서드에 건네진 1 개 이상의 파라미터가 무효이다. DVERR_INVALIDPOINTER 지정된 포인터가 무효이다. DVERR_NOCALLBACK 콜백 함수가 지정되지 않기 때문에, 이 처리는 실행할 수 없다. DVERR_NOTINITIALIZED 이 메서드를 호출하기 전에,IDirectPlayVoiceClient::Initialize 메서드 또는 IDirectPlayVoiceServer::Initializ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