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prite Beg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도록(듯이) 장치를 준비한다.
구문
HRESULT Begin(VOID);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 데이터가 무효이다.
주의
Begin 의 호출은 생략 가능하다. Begin/ID3DXSprite::End 순서의 외측에서 드로잉(Drawing) 함수를 호출하면, 내부에서 Begin 와 End 가 호출된다. 여분의 오버헤드를 회피하려면 , 복수의 드로잉(Drawing) 함수를 계속해 호출하는 경우에, 이 메서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이 메서드는,IDirect3DDevice9::BeginScene 와 IDirect3DDevice9::EndScene 의 순서의 안쪽에서 호출해야 한다.
IDirect3DDevice9::BeginScene 또는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의 대신으로서 Begin 를 사용할 수 없다.
참조
ID3DXSprite::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