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prite Beg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prite::Begin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Sprite::Begin 메서드


스프라이트를 드로잉(Drawing) 할 수 있도록(듯이) 장치를 준비한다.

구문

HRESULT Begin(VOID);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주의

Begin 의 호출은 생략 가능하다. Begin/ID3DXSprite::End 순서의 외측에서 드로잉(Drawing) 함수를 호출하면, 내부에서 BeginEnd 가 호출된다. 여분의 오버헤드를 회피하려면 , 복수의 드로잉(Drawing) 함수를 계속해 호출하는 경우에, 이 메서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이 메서드는,IDirect3DDevice9::BeginSceneIDirect3DDevice9::EndScene 의 순서의 안쪽에서 호출해야 한다.

IDirect3DDevice9::BeginScene 또는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의 대신으로서 Begin 를 사용할 수 없다.

참조

ID3DXSprite::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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