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RenderToSurface BeginSce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3DXRenderToSurface::BeginScene 메서드


신을 시작 한다.

구문

HRESULT BeginScene(      

    LPDIRECT3DSURFACE9 pSurface,     CONST D3DVIEWPORT9 *pViewport );

파라미터

pSurface
[in] 렌더링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pViewport
[in] 장면(scene)의 뷰포트를 기술하는 D3DVIEWPORT9 구조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D3DERR_OUTOFVIDEOMEMORYMicrosoft® Direct3D® 가 처리를 실시하는데 충분한 디스플레이 메모리가 없다.
D3DXERR_INVALIDDATA데이터가 무효이다.
E_OUTOFMEMORYDirect3D 가 호출을 완료하기 위한 충분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가 없었다.


참조

ID3DXRenderToSurface::EndScen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