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Surface9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


표면의 문의 및 준비를 실시하려면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IDirect3DSurface9 멤버

GetContainer

이 표면이 큐브 텍스처 또는 밉맵의 아이 레벨인 경우, 부모의 큐브 텍스처 또는 텍스처 (밉맵) 개체에의 액세스를 제공한다. 또, 표면이 백 버퍼의 아이의 경우는, 친스왑 체인에의 액세스도 제공한다.

GetDC

장치 문맥을 얻어온다.

GetDesc

표면의 기술을 얻어온다.

LockRect

표면 위에의 직사각형을 잠근다.

ReleaseDC

장치 문맥 핸들을 릴리즈 한다.

UnlockRect

표면 위에의 직사각형을 언락 한다.

주의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구성 요소 개체 모델 (COM) 인터페이스와 같이,IUnknown 인터페이스로부터 계승한다.

LPDIRECT3DSURFACE9PDIRECT3DSURFACE9 형은,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로서 정의된다.

typedef struct IDirect3DSurface9 *LPDIRECT3DSURFACE9, *P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9.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표면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