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Surface9 GetD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Surface9::GetDC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Surface9::GetDC 메서드


장치 문맥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DC(      

    HDC* phdc );

파라미터

phdc
[out] 표면의 장치 문맥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가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적용되는 제약을 다음에 나타낸다.

장치 문맥이 표면상에 남아 있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은 이하의 메서드를 호출할 수 없다.

IDirect3DCubeTexture9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Device9IDirect3DDevice9::ColorFill
IDirect3DDevice9::StretchRect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IDirect3DDevice9::UpdateTexture
IDirect3DSurface9IDirect3DSurface9::LockRect
IDirect3DSwapChain9IDirect3DSwapChain9::Present *
IDirect3DTexture9IDirect3DTexture9::LockRect

* (표면을 포함한 스왑 체인상에서)

IDirect3DSurface9::GetDC 는 암묵적인 잠금을 발생시켜, 후의 사용을 위해서(때문에) 장치 문맥을 보관 유지하지 않는다. 이것을 릴리즈 하려면 ,IDirect3DSurface9::ReleaseDC 를 호출한다.

밉맵 또는 큐브 맵의 레벨로 IDirect3DSurface9::GetDC/IDirect3DSurface9::ReleaseDC 를 호출할 수 있지만, 이러한 호출은, 최상정도 레벨 이외의 밉레벨로 저속이 되어, 이러한 밉레벨에의 GDI 조작은 가속되지 않는다.

장치 문맥에의 핸들 (HDC)은, Microsoft Win32® 및 GDI 기능에의 액세스를 제공한다.

참조

IDirect3DSurface9::ReleaseDC ,D3DUSAGE ,D3DPOOL ,D3DPRESENT_PARAMETERS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