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UpdateSurfa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UpdateSurface 메서드


있는 표면으로부터 다른 표면에, 픽셀의 직사각형 서브 세트를 복사 한다.

구문

HRESULT UpdateSurface(      

    IDirect3DSurface9* pSourceSurface,     CONST RECT* pSourceRect,     IDirect3DSurface9* pDestinationSurface,     CONST POINT* pDestinationPoint );

파라미터

pSourceSurface
[in]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전송원표면을 나타낸다. 이 파라미터는,pDestinationSurface 와 다른 표면을 나타내지 않으면 안 된다.
pSourceRect
[in] 전송원표면의 직사각형의 포인터. 이 파라미터에 NULL 를 지정 하면, 표면 전체가 복사 된다.
pDestinationSurface
[in]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목적지 표면을 나타낸다.
pDestinationPoint
[in] 목적지 직사각형의 좌상구석의 포인터. 이 파라미터에 NULL 를 지정 하면, 표면 전체가 복사 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몇개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메서드는, Microsoft® DirectX® 8.0 의 CopyRects 에 유사하고 있다.

이 메서드에는 다음의 제한이 있다.

현재 지원 되고 있는 편성을 다음 표에 나타낸다.

목적지 포맷
텍스처 RT 텍스처 RT 단순한 오프 스크린
전송원포맷 텍스처 네*
RT 텍스처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RT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단순한 오프 스크린

* 요구된 복사를 드라이버가 지원 하고 있지 않는 경우, 잠금과 복사를 사용해 에뮬레이트 된다.

애플리케이션이 D3DPOOL_DEFAULT 렌더링 타겟으로부터 D3DPOOL_SYSTEMMEM 표면에 데이터를 복사 할 필요가 있는 경우,IDirect3DDevice9::GetRenderTargetData 를 사용할 수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