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RenderTargetData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3DDevice9::GetRenderTargetData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GetRenderTargetData 메서드


렌더링 타겟 데이터를 장치 메모리로부터 시스템 메모리에 복사 한다.

구문

HRESULT GetRenderTargetData(      

    IDirect3DSurface9* pRenderTarget,     IDirect3DSurface9* pDestSurface );

파라미터

pRenderTarget
[in] 렌더링 타겟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개체의 포인터.
pDestSurface
[in] 목적지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개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중 한쪽이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가 된다.



주의

목적지 표면은, D3DPOOL_SYSTEMMEM 로 생성 한 오프 스크린 플레인 표면 또는 텍스처 레벨 (밉맵 또는 큐브 텍스처)이 아니면 안된다.

전송원표면은, POOL_DEFAULT 로 생성 한 보통의 렌더링 타겟 또는 렌더링 타겟 텍스처의 레벨 (밉맵 또는 큐브 텍스처)이 아니면 안된다.

다음의 경우, 메서드는 실패한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