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RenderTargetData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렌더링 타겟 데이터를 장치 메모리로부터 시스템 메모리에 복사 한다.
구문
HRESULT GetRenderTargetData(
IDirect3DSurface9* pRenderTarget, IDirect3DSurface9* pDestSurface );
파라미터
- pRenderTarget
- [in] 렌더링 타겟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개체의 포인터.
- pDestSurface
- [in] 목적지 표면을 나타내는 IDirect3DSurface9 개체의 포인터.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인수중 한쪽이 무효인 경우는,D3DERR_INVALIDCALL 가 된다.
주의
목적지 표면은, D3DPOOL_SYSTEMMEM 로 생성 한 오프 스크린 플레인 표면 또는 텍스처 레벨 (밉맵 또는 큐브 텍스처)이 아니면 안된다.
전송원표면은, POOL_DEFAULT 로 생성 한 보통의 렌더링 타겟 또는 렌더링 타겟 텍스처의 레벨 (밉맵 또는 큐브 텍스처)이 아니면 안된다.
다음의 경우, 메서드는 실패한다.
- 렌더링 타겟이 멀티 샘플링 되었을 경우.
- 전송원렌더링 타겟이 목적지 표면의 사이즈와 다른 경우.
- 전송원렌더링 타겟과 목적지 표면의 포맷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