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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Device9::ColorFill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Device9::ColorFill 메서드


이 메서드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은 D3DPOOL_DEFAULT 표면의 직사각형 영역을 지정한 색으로 전부 칠할 수가 있다.

구문

HRESULT ColorFill(      

    IDirect3DSurface9 *pSurface,     CONST RECT *pRect,     D3DCOLOR color );

파라미터

pSurface
[in] 전부 칠하는 표면의 포인터.
pRect
[in] 전송원직사각형의 포인터. NULL를 사용 하면, 표면 전체가 전부 칠해진다.
color
[in] 전부 칠해에 사용하는 색.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의 반환값은 다음대로.

D3DERR_INVALIDCALL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이 메서드는, 풀 타입이 D3DPOOL_DEFAULT 인 렌더링 타겟, 렌더링 타겟의 텍스처 표면, 및 오프 스크린의 평면 표면에만 적용할 수 있다.

IDirect3DDevice9::ColorFill 는 어느 포맷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참조 장치 또는 소프트웨어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지원 되는 포맷은 D3DFMT_X1R5G5B5, D3DFMT_A1R5G5B5, D3DFMT_R5G6B5, D3DFMT_X8R8G8B8, D3DFMT_A8R8G8B8, D3DFMT_YUY2, D3DFMT_G8R8_G8B8, D3DFMT_UYVY, D3DFMT_R8G8_B8G8, D3DFMT_R16F, D3DFMT_G16R16F, D3DFMT_A16B16G16R16F, D3DFMT_R32F, D3DFMT_G32R32F, 및 D3DFMT_A32B32G32R32F 뿐인다.

Microsoft® DirectX® 7.0 또는 DirectX 8. x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 되는 YUV 포맷은, D3DFMT_UYVY 와 D3DFMT_YUY2 뿐인다.

참조

D3DP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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