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CreateOffscreenPlainSurfac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오프 스크린 표면을 생성 한다.
구문
HRESULT CreateOffscreenPlainSurface(
UINT Width, UINT Height, D3DFORMAT Format, DWORD Pool, IDirect3DSurface9** ppSurface, HANDLE* pHandle );
파라미터
- Width
- [in] 표면의 폭.
- Height
- [in] 표면의 높이.
- Format
- [in] 표면의 포맷. 「D3DFORMAT 」를 참조할것.
- Pool
- [in] 표면 풀 타입. 「D3DPOOL 」를 참조할것.
- ppSurface
- [out, retval] 생성 되는 IDirect3DSurfa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 pHandle
- [in] 예약이 끝난 상태. 이 파라미터는 NULL 로 설정한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 다음의 값을 돌려준다.
D3DERR_INVALIDCALL 메서드의 호출이 무효이다. 예를 들어, 메서드의 파라미터에 무효인 값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등이다.
주의
D3DPOOL_SCRATCH 는, Microsoft® DirectX® 8. x 의 CreateImageSurface 메서드로 생성 되는 표면와 같은 특성을 가지는 표면을 돌려준다.
D3DPOOL_DEFAULT 는,IDirect3DDevice9::StretchRect 및 IDirect3DDevice9::ColorFill 로 사용하는데 적합한 풀이다.
단순한 오프 스크린 표면을 생성 할 때는, D3DPOOL_MANAGED 는 사용할 수 없다. 메모리 풀의 더 자세한 정보는, 「D3DPOOL 」를 참조할것.
풀 타입에 관계없이, 단순한 오프 스크린 표면은 항상 잠금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