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BeginScen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신을 시작 한다.
구문
HRESULT BeginScene(VOID);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이미 BeginScene/EndScene 페어 때에 BeginScene 가 불려 갔을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해 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이것은,EndScene 를 호출하지 않고 BeginScene 를 2 번 호출했을 경우만 발생한다.
주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렌더링을 실행하기 전에는 반드시 이 메서드를 호출해, 렌더링의 종료시 및 다시 IDirect3DDevice9::BeginScene 를 호출하기 전에는, 반드시 IDirect3DDevice9::EndScene 를 호출한다.
IDirect3DDevice9::BeginScene 메서드가 실패 하면, 장치는 장면(scene)를 시작 할 수 없기 때문에,IDirect3DDevice9::EndScene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는 없다. 실제, 그 전의 IDirect3DDevice9::BeginScene 의 호출이 실패 하면,IDirect3DDevice9::EndScene 의 호출도 실패한다.
참조
IDirect3DDevice9::EndScene